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uro] US DOT 면제 승인을 받은 차세대 자율주행차 R2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1:41

    >


    ​ ​ US DOT의 면제 승인을 받은 첫 자율 주행 차 ​ ​ 2월 5개, 미국의 교통부(U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US DOT) 와서 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NHTSA)은 Nuro의 2세대 차량에 대한 규제 면제를 승인해 슴니다. 자율주행 면제 승인을 받은 최초의 기업으로, 이는 Nuro에게 중요한 순간이자 업계의 획기적인 사건입니다. 교통부 장관 Elaine Chao는 안전, Mobility, 상업성의 미래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이 결정은 Nuro가 사람 대신 짐을 봉잉루키 위해서 만든 2세대, 자율 주행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에 대한 규제적 확신을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는 땅 상후에그와레스토랑에서 소비재, 식료품, 핫 푸드를 배달하고 토지 상거래를 풍요롭게 하기 위해서 주문 디자인된 R2이프니다니다. 특수 설계된 크기와 중량, 보행자 보호, 전면, 동작 속도, 전기 추진력 때문에 신중한 운전 습관에 R2는 신뢰할 수 있는 사회적으로 책입니다 가까운 차로 서비스를 개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몇주 안에 R2는 텍사스 주 휴스턴(Houston, Texas)에 있는 한국 아파트의 집들과 함께 고객들의 집에 하나의 배송을 준비하면서 도로 테스트를 시작하기 이프니다니다. 이 차량으로 우리는 역시 새로운 도시에 우리의 서비스를 가져다 줄 수 있고 더 많은 미국인이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편리한 주문형 배달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R2:차세대의 토지 상권 우리가 Nuro를 설립했을 때, 우리는 완전히 어느 쪽이 사람의 물건을 대신 운반하기 위해서 고안된 세로프게 종류의 자동차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자율주행차 뿐만 아니라, 운전자가 없는 차량-승객이 없는 차량. Azero-occupant vehicle. 우리는, 그런 종류의 차량이 승용차보다 안전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더 민첩하고, 더 좁고, 다른 도로사용자의 것보다 본인은 생활에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차량을 제작함으로써 우리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문재를 공동으로 해결함으로써 차량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여 자율주행 기술 구축을 가속할 수 있었습니다.​ 이 여정은 20일 8년 2월 애리조나 봉잉쥬스코츄데 1(Scottsdale, Arizona)에서 1반 대중을 위한 최초의 무인 배달 서비스를 크로 거(Kroger)와 함께 내놓은 R의 로봇에서 개시되었습니다. R일은 우리 팀, 우리 파트너, 그래서 작년에 우리가 배달해 준 수천 명의 고객들에게 성공했습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차량이 가족과 땅사회에 편리함과 안전함을 모두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의 2세대 차량인 R2에 우리는 R일을 성공시킨 한국의 독특한 디자인과 제로 배출(zero emission)추진력과 마법의 고객 경험을 포함한 핵심 특성을 유지하기를 원했습니다. 우리는 또 차량의 수명을 연장하고, 더 많은 화물 공간을 늘려, 더 많은 다양한 조건을 도시 전체에서 취급하기를 바랐습니다.


    >


    당사는 R하나처럼 개별 차량을 맞춤 제작하는 대신 미시간주(Michigan)에 본사가 있는 미국에서 고품질 차량을 설계하고 조립할 수 있는 풀 서비스(full-service) 제품 개발 공급사인 Roush와 제휴하였습니다. 우리는 악천후에 대응할 수 있는 내구성이 높은 맞춤형 차체를 개발했습니다. 저희는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센서와 맞춤 자체 센서에 센서 어레이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차량 폭을 항상리지 않고 3분의 2칸 공간을 더 항상료쯔코 소리 식물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때문에 온도 조절 장치를 도입하는 슴니다. R2는 배터리 크기를 거의 두배 항상료 하루 존 하도 작동할 수 있는 맞춤형 배터리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이다.​


    >


    보다 안전한 차량에 대한 면제도 했다 R2는 차량 외부의 것을 내부에 있는 것보다 안전하게 유지하도록 설계된 안전 혁신을 특징으로 한다. 저런 혁신으로부터 가장 큰 이익을 얻기 위해 우리는 NHTSA에 규제 면제를 신청했습니다.연방차량 그대로(Federal vehicle standards)는 현재의 승용차와 트럭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Nuro에서 우리는 전혀 다른 것을 만들고 있습니다:A zero-occupant vehicle.DOT면제 과정은 안전성을 높일 수 있는 R2 같은 예측하지 못한 기술을 수용하기 위해서 설계되었습니다.오거의 나날의 자결은 "면제"가 보다 많은 안전을 의심할 수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인간 드라이버가 사용하는 거울을 카메라와 다른 센서로 대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우리는 차체 가장자리를 둥글게 둘러서 더 적은 도로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 우리 주변 사람들을 위해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 우리는 운전자가 밖을 내다보고 승객을 안에 세우기 위한 앞유리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대신 에너지를 흡수해 보행자를 더 잘 보호하는 자동차 전방에 특수 설계된 패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리하여 우리는 R2을 보지만(인간 운전자의 주의 산만을 피하기 위한 규칙 일부)도움이 되고 후방 카메라를 모으지 않아도 사각 지대 없이 360것 지속적인 시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그러한 면제는 Nuro 차량의 안전과 공공 안전에 대한 DOT의 헌신을 증명하는 긴 과정을 거친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그것은 기관과의 3년간 논란, Nuro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출, 이리하여 우리가 운영 중인 육지 사회의 지도자들, 오랜 파트너, 이리하여 도로 안전에 대한 우려하는 한국의 동료 시민들의 지지가 전부 sound그냥 따랐습니다. DOT는 안전과 혁신이 함께 발전할 수 있고, 이를 가로막는 규정들을 다루기 위해 행동할 것입니다.​ 다 sound로 올해 곳 우리는 수주일 내에 Houston에서 R2와 함께 공공 도로 시험을 시작할 수 있다, 흥분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배달하는 차에 어떻게 반응하는가에 대한 추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여러 파트너와 함께 Houston의 도시 규모에 맞추어 배달 서비스를 전개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R2의 발매는 Nuro에 새로운 단계를 우이우이하고 있다.


    >


    DOT는 안전혁신을 가능케 하는 중요한 첫 단계를 밟아왔지만 면제는 운전의 의미를 재평가하는 산업에 대한 하나시적 해결책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운전자가 없는 차량을 전혀 상상할 수 없었던 기존 규정을 현대화해야 하고, 업계의 모든 사람은 자율주행 기술이 가능한 가장 안전한 차량에 시험하고 배치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저희는 DOT와 협력하여 이 new등급의 '무다승차차량'에 대한 규정을 특별히 설계하기로 한 오가의 매일 표결의 선례를 바탕으로 업계의 모든 사람들이 안전을 증진하고 업체에 확실성을 공급하는 합리적인 기준을 충족시키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기관은 이 과정을 시작, 올해 무인 차량의 규칙 제정을 개시하는 것을 포함해서 이들의 야심 찬 의제의 지지를 기대합니다. ​ R2 2세대 Nuro차량은 우리 팀의 다년간의 노력의 정점을 나쁘지 않고 받고 있고, 또 다른 시작을 나쁘지 않고 손이에요. 이 면제 규정과 2세대 Nuro의 차는 자율 주행 차 업계에서 "최초"이며 그 담을 더 많이 따릅니다. 우리는 미국인 모두에게 교가가 안전한 거리를 공급하기 위해 업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new 길을 안내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인터럽트 사람을 위한 자동 운전 자동차를 개발하는 기업을 1개만 들면 저는 Waymo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만약 화물 운송을 Driverless자동 운전 업체들을 1개 꼽는다면 아마 Nuro가 되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20첫 6년에 설립된 기업에서 당시 많은 기업이 사람을 위한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개발할 때 도심을 뛰어다니는 것이 가능한 자율 주행 배송 차량을 개발한 기업입니다. Korger, Dominopizza, Fry's Food 등의 기업과 함께 자율주행 배송 서비스를 공급한 기업입니다.끊임없는 개발과 실전 경험을 통해서 해당 지역에서의 성공적인 결과를 낳은 Nuro와 미국 정부가 이번에 "매우 높다"면 "큰 의문" "가장 기쁘지는 않다"를 만들어 냈습니다.즉석 Nuro의 자율 주행을 위해 미국 안전 규정에서 면제 허가를 받은 것입니다. 사람이 타지 않는 저속 자율주행차를 개발하던 Nuro가 면제를 요구한 내용에 대해 NHTSA, USDOT가 안전기준 면제 허가를 내 준 것입니다. 다만 간단히 설명하자면 규제로 친구가 나쁘지 않아서 기업이 자율주행차를 생산할 수 있게 된 겁니다.자율주행에는 별 관심이 없는 분들께는 큰 의미가 없겠지만 자동차는 수많은 규제와 규정에 의해 만들어져야 도로 위를 달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보는 자동차의 모습은 거의 같습니다. 창문이 있어야 하고, 운전대가 있어야 하고, 페달이 있어야 하고, 뒤쪽 거울이 있어야 하는 등 많은 규정이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 자율주행차는 그 중에서 필요 없는 것이 있습니다. 얼마 전 유출된 GM의 Cruise Origin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즉석 GM이 NHTSA에 20최초 8년에 요구한 면제의 내용이 포함된 Driverless, 자율 주행 자동차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GM은 Cruise Origin을 생산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발표했다.이번 Nuro의 규정면제 승인은 GM에 희망을 줄 수 있는 뉴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Nuro의 R2는 사람이 타는 이동 수단이 없기 때문에 고런 면제에 보다 더 편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GM이 요구하는 것은 사람이 타는 이동수단을 위한 면제 요구이므로 다른 접근법으로 진행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NHTSA에서는 2020년에 그 결과를 발표했다. 아마 GM과 한가지 정부분 협의가 이루어졌을지도 모릅니다. 현재 조정 단계가 아닌가 하는 추측도 있습니다.어쨌든, 만약 GM의 면제 요구가 현찰로 이루어진다면 또다시 자율주행차 개발의 이정표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최근 기존 자동차의 모습을 갖고 자율주행차를 개발하던 기업들은 본인의 개발 모델을 변경하는 하나하나가 생겨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이번 Nuro의 면제 허가에는이다 시로 받은 것이다, 2년간 5000대를 넘어 생산할 수 없으며 실시간 안전 데이터를 공유해야죠.NHTSA에 면제 승인을 받은 공식 문서를 첨부합니다.


    p.s 검색으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내용을 못 보신다면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는 내용이 없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부다소리 안 가져도 돼요.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