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업상후(後)사2급필기,와우패스,직업상후(後)사2급,직업상후(後)사강의,직업상후(後)사인강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5:19

    #직업 상담사#직업 상담원 2급#직업 상담원 2급 필기#직업 상담 사강의#직업 상담 회사인 암#직업 상담원의 접수#직업 상담사의 허가율 ​소, 자신 때문에... 아무것도 못하는 이이다산부... 어머니 자신, 아버지 자신의 주위의 모든 사람이 이 차산부일 때가 제일 좋은 시기라고 말하고 싶어하는 공부하라고 ᄒᄒᄒ 엄마 아빠는 공무원 공부를 추천하지만... 공무원 선생님들과 함께 몇번이고 해본 결과, 정말 대단한 분들이시고... 저와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고... 마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부하기 싫다는 의미)때문에 영어 자신 China어 자격증 공부할까 생각해도 유효 기간이 2년이어서^^;그렇군요, 요즘 공부해서, 월재를 낳아서 키우려고요.다시 뽑아야 되고다시 공부해야 하고.힘들어서 이것저것 알아보았는데, 담월에 #직업상담사 시험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몇 번이나 구직활동을 해 본 결과 #직업상담사 관련 구인이 많이 올라왔어.따라서 월재를 낳아 스스로.실기 시험도 있어서 게재인지 최근 박 시 필기 공부하고 필기 허가 후우오루지에 낳기 전까지 욜도욱도의 실기 공부하고 우오루지에 낳고 시험을 하러 가는 것이 저의 목표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뭐 직업 상담사에 대해서 보니 저와 적성이 맞은 기분도 하고이 태교 교실 전면 취소 되는 마당에 인강에서 공부한다는 감정으로 ​ 이것 저것 알아보고, 이전에#와우 패스 강의 들어 본 적 있지만 나쁘지 않아서 한번도 들어가 보면,#와우 패스에도#직업 상담원 2급에 관한 강의 있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또 걔 하나 최근의 직업 상담원 0원 허가 후와은그프발이벵토 있오소이곤 하항시에서 공부하라는 의미라며. 그거 고고야, 썬


    직업상담사 과목은 직업상담학 직업감정학 직업정보론 노동시장론 노동관계법규 등.시험과목이... 많네^^네... 한달안에 모든걸 할수있을 자신(웃음) 와우파스 믿고 한번 도전하고


    >


    sound에는 #직업성, sound학 기본 이론부터 들어야 해서 고인숙 교수님의 클릭강의를 듣고 있는데 강의 목소리는 아주 그냥 좋아해도 역시 선더 sound쪽은 같아야지...


    >


    열심히 필기중! 원래 책도 있는데 책이 귀찮아서 주문안했는데... 언젠가 주문하러 가야 비전공자에게도 알기 쉽게 설명해주면 좋겠다.


    >


    ​ 그리고 한 강 위 상당 시 로이 30분 정도니까 집중 가끔 짧은 나 같은 사람에게는 최고한 수업을 듣고 커피 한잔 하고.....​에 예기도 쉽지(선생님은 잘 가르치셔서 구신 듯)재미 있고 그래서 한번에 2,3강까지 들을 수 있을 것 같당!


    >


    선생님께서 정성스럽게 설명해주시고 중요한 것은 또 중요하다고 별표까지 넣어주시니 필기가 서투르진 않아 같은 사람들은 필기를 잘 하는 당형광펜퍼창이라 강의의 초반에는 선생님께서 직업상담사 시험에 관한 것들도 종종 오리엔테이션을 해주시고 또한 감각도 잡기가 쉬웠다.비전공자들을 무서워하지 마세요.


    >


    오랜만에 연필잡고 필기하니깐 글씨 엉망진창! 그래도 #와우파스와 함께 #직업상 후사자격증 준비하는 소견을 하니 기대해 통과될 수 있도록... 한꺼번에!!


    >


    ​ ​ ​ 빨리 직업상 다소움학 빨리 들려주고 다음 과목도 문득 들어 3월의 시험 쵸은복하프시도!와우 패스를 보아주세요 와인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