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VD 하는법, 꿈이 현참으로 이루어지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3:07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거의 하루하루를 생생하게 꿈꾸면 이루어진다는 공식 R=VD공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Realization=Vivid Dream' 생생히 꿈꾸고 간절히 원하면 무엇이든 이루어진다는 법칙입니다.다만 막연하게 꿈을 꾸기보다는 R=VD를 통해 더 작은 꿈을 이루는 과정이다.소개하겠습니다.


    >


    1번째는 "현재형으로 상상하는 "입니다.예를 들어 시험에 통과하는 것을 이루고 싶을 때 나쁘지 않은 시험에 통과할 거예요가 아니라 나쁘지 않은 시험에 통과했다/패스합니다.라고 상상하고 이미 그 꿈을 이룬 것처럼 행동하는 것입니다.이미그시험에통과했기때문에현재형으로무슨직업을알아볼것인지,그자격으로어떤다른이력을쓸것인지를상상하면서이미그소원이이루어진현재형으로상상상해서더욱성취효과를높이는비결입니다.


    >


    두번째는기간과개수를정해서부탁하세요.입니다.막연히 하루 종일 상상하기 어렵다면 기간과 소원의 개수를 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3가지 소원을 하나 00하나로 이룬 3/하나 00법칙, 이는 3가지 소원을 매 하나 자기 전 노트에 쓰면서 하나 00하나의 안에는 반드시 이루겠다는 다짐입니다.이렇게 막연히 상상하기 어려운 때는 상상할 시간을 하루에 놓거나 소원의 개수를 정하거나 이"의"로 소원 성취 기간을 정하고 그 기간 중국은 꼭 이룬다 것을 상상하는 것입니다.


    >


    마지막은 구체적으로 상상하라."나는 깨끗하게 되었다.""나는 행복하다."등의 추상적인 단어가 없었고,"나는 점수 00점에 달성했다.""나는 하루에 1번 사랑한다는 말을 듣는다."와 함께 측정 가능한 구체적 목표를 정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그래야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증거가 확실하니까요.저는 스마트하게 될 뿐 아니라 저는 00kg이다.또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소원을 현재형으로 표현해서 상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


    이렇게 우리 삶의 의미를 R=VD를 통해 스스로 만들고, 과인탈보다 더 보람 있는 하루가 되지 않을까요.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 세상에 불가능은 없습니다.수 있다고 믿지 않지만, 2가지 경우는 둘 다 한다고 합니다."우리는 안 된다고 계속 믿어야 한다고, 믿으면 된다고, 믿으면 된다고, 믿으면 된다고 계속 믿을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