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ALI_UBUD] 200 Hour Yoga Alliance Teacher Training_Day 첫0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3:15

    항상 그랬듯이 walking meditation 하는 날! 운동화를 신고, 모자를 들고 요가센터로 출발했어요.


    >


    오전 반 간단히 하고, 9시경 묵언하면서 걸음 명상을 시작했습니다.


    >


    목적지인 Pyramids of chi에 도착했다.여기서 음의 meditation을 듣는게 항상 그랬어 오전수업!


    >


    >


    철부지 Sound는 놀랐다.이름만 피라미드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피라미드가 있잖아?2개의 피라미드는 사운드 명상을 위한 방에서 피라미드는 연못에 도우루로사죠고 있었다.시설은 정말 팬시에 지어졌다.우붓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데도 다른 세상에 온 기분이다.


    >


    근데 둘러보면서 좀 신기했어요.이곳에는 동양적인 것들이 많이 있었는데 뭔가 조화롭다기보다는 아주 자신 있는 것이 섞여 있는 기분이었다.


    >


    입구에 있는 저 악기에 쓰인 한자나 차크라 그림, 산스크리트어, 곳곳에 부처나 우주의 그림이 있고 명상 시각에 연주되는 악기는 구리. 징과리, 북, 본인의 팔 등도 볼 수 있었다.동양적 우주의 기운을 심어준 느낌이었다.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이곳은 플라미드 오브치로 앞으로 이런 악기로 사운드 메디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우르고 본인이 슬픈 일도 있지만 차크라의 영향이라는 장대한 설명을 들었다.피라미드에 들어가기 전에 휴대전화를 꺼야 한다.무소리가 본인 비행기 다 안돼.전자파가 명상을 방해하면.피라미드 안으로 들어서면 가운데 명상에 쓰이는 악기가 있고 그 가운데를 가운데 동그랗게 매트리스가 놓여 있다.  안이 편안해서 좋았다. 에어컨도 있다.개미 한 마리도 없는 느낌이었다.그렇게 누워 있으면 시작한다.그런데 정말 시작하기 전에 누워있었더니 제 옆에 아치가 또 코를 골게 됐어요.'공'이라고 불리는 구리 악기로 연주하는데 아내의 소리는 불편했어요.뒤쫓기 전에 자신의 울음소리였지만, 천천히 시작해 점점 빨라진 것이, 자신의 감정이 어딘가로 쫓기는 것 같았다.그러던 중 옆집 아버지가 코를 골며 소소리에 놀라 흠칫 놀랐습니다.결국 슬며시 자신의 자리까지 옮겼다. ピ하는 소리는 우주에 둥둥 떠다니는 느낌도 있었고, 연주자가 도중에 왔다갔다 하면서 사람마다 얼굴위에서 날개같은 것을 흔들었어요. 울림이 큰 소리에 압도되는 느낌이었어요.(작은 소 소리도 있었지만) 평소 큰 소릴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본인으로서는 이게 왜 명상인지 잘 모르겠다.그러다가 잠이 들었다.정신을 차려보니 거의 끝난 본인이 있었다.


    >


    >


    명상 전후로 먹은 음식. 명상이 끝나고 기쁘지 않으면 다같이 점심을 먹고 다시 요가센터로 걸어갔다.하지만이야기입니다.머리 아프더라.이유는 모르겠지만 예쁘지 않고 머리가 지끈거렸어요.스위스의 언니는 사운드 메디테이션이 에이다 잠자기 소모가 많았다며, 오늘 요가는 하지 않았지만 그만큼 강도의 메디테이션이었다고 골로 머리가 아플지도 모른다고 했습니다.사운드 묵상 후 중 하나는 울고 나쁠 게 없는데 시카고의 언니는 머리가 아프고 모두 저기압이 되어 힘을 잃고 있었다.오늘은 walking meditation으로 시작해서 음의 meditation으로 끝나서 기쁘지않은 날인것같아.오후에는 뉴질랜드 A가 사운드 메디테이션을 해봤다.뮤지션인 그녀는 기타도 가져와서 연주하면서 만트라, 노래를 불러주었다.잔잔하게 반복되는 노래 이야기가 좋았다. 목구멍 sound도 좋고 편안한 sound였다.개인적으로 좋고 싫음을 말하자면 A의 사운드 메디테이션이 더 좋았다.플라미드 오브치의 사운드 메디테이션은 색다른 경험이었지만 자기 돈으로 다시 갈 일은 없을 것 같다.


    >


    >


    >


    우동이 먹고 싶다.검색하고 1연봉식보다 남자를 찾았으나 없네요?그래서 치킨 마요을 파는 집에 들어갔는데, www 변했지.우리집은 옛날에 그 식당이였는데 우동은 안판대


    >


    >


    루왁커피점+섭취를 파는 가게로 바뀐 것이다.


    >


    집에 오는 길에 보카쉬오를 하나 샀다.모기, 벌레에 물리는 것에 좋다고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